스타트업에게 회사소개란
우리 고객은 광범위한 지원을 받기 위해 우리를 찾아오지만 마케팅 지원은 우리가 받는 두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요청입니다.
스타트업의 가치를 소개하고 기업가를 위한 PR 투자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PR은 브랜드에 대한 호의적인 대중 이미지를 만들고 유지하는 기술입니다.
포괄적인 PR에는 스토리 각도 브레인스토밍, 흥미로운 정보 파기, 미디어 아울렛에 더 어필할 수 있는 이벤트 제작, 브랜드 스토리를 원활하고 명확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피칭, 후속 조치, 인터뷰 준비 등의 모든 작업이 포함됩니다.
마케팅, 운영 및 급여와 마찬가지로 PR을 성공적인 브랜드의 지속적인 구성 요소로 생각하십시오. 파티를 열었지만 초대장을 보내는 것을 잊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비즈니스를 소유한다는 것은 매일 파티를 여는 것과 같으며 끊임없이 사람들을 초대해야 합니다.
많은 소기업 소유주가 좋은 PR에 투자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한 가지 이유는 결과를 빨리 보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명한 간행물에 실린 탄탄한 미디어 작품은 온라인에 상주합니다. 가급적이면 SEO 향상을 위해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링크가 있습니다.
PR은 무섭거나 엄청나게 비쌀 필요가 없습니다! 기업가이자 소기업 소유주로서 시간과 부지런함을 투자하여 스스로 실행할 수 있는 PR 모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PR 전문가를 고용할 시기를 아는 것도 좋습니다. 홍보 전문가는 기자, 편집자, 할당 데스크 편집자 및 언론 매체에 적합한 이야기를 찾는 기타 연락처에 대한 내부 지식과 연결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