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회계 소프트웨어
중견기업용 회계 소프트웨어 는 대규모 청구 및 송장 처리, 심층 재고 관리, 급여와 같은 기존 중소기업 회계 소프트웨어 에는 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기본 소득 및 비용 추적을 제공하지만 현재 회계 소프트웨어가 너무 제한적이라고 생각하는 성장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일부 산업별 회계 솔루션은 자금 회계, 규정 준수, 작업 비용 등을 처리하는 중간 규모 기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고 더 많은 거래를 처리하고 더 많은 맞춤형 재무 보고서를 만들어 현금 흐름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중간 규모 기업용 회계 소프트웨어는 더 많은 데이터 저장 및 동시 사용자를 허용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많은 솔루션이 확장되므로 중단 시간을 줄이고 전체 회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하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청구 및 인보이스 간소화
중간 규모 비즈니스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대규모 인보이스를 쉽게 관리하여 오버헤드를 줄이면서 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음을 포함한 청구 및 청구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