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시기 마케팅 방법
마케팅 전략은 그 어느 때보다 낮은 비용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그는 검색 및 자사 데이터의 우선 순위로 전환하는 것이 오늘날의 마케팅 환경에서 어떻게 현명한 움직임인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EO는 1년 동안 수십만 달러를 지출하지 않는 경우 좋은 옵션입니다. . 이렇게 하면 웹사이트가 견고한 "플랫폼"으로 설정되어 그때부터 매월 꾸준하고 관리 가능한 속도로 더욱 최적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업이 SEO가 "저렴"할 것이라고 기대해야 한다는 말이 아닙니다.
그것이 바로 좋은 SEO 전략이 비즈니스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입찰 가격은 광고 플랫폼에서 지속적으로 변동하고(종종 상승) 광고는 이유 없이 설명할 수 없이 취소될 수 있지만
자사 데이터는 올해 유행어이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자 여정을 추적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전체 수익의 감소를 의미했습니다.
따라서 데이터를 얻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면서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는 그들에게 직접 연결되므로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단순화합니다.